본문 바로가기

[오마이허니] 가볼만한 맛집투어

[오마이허니]보일링크랩 Boiling Crab

 

보일링크랩 (Boiling Crab)

 

친구 소개로 보일링크랩 (Boiling Crab) 맛있다고 해서 놀러갔어요 ^^

 

사실 궁금하기도 했구요 

 

 

입구에는 특이하게 저런 그림들이 그려져 있답니다.

 

독특한 분위기? 인것 같아요

 

 

입구는 대기실도 있고 아기자기 한것이 참 분위기 좋습니다~

 

 

 

주문하시고 저런 앞치마 입으시면 되요

 

저는 개념없이 흰색옷을 입고 갔네요 ㅜㅜ

 

드시다가 튈 확률이 99.9%다~ 생각하고 가세요^^

 

 

크랩 그려진 앞치마 센스있죠?

 

 

저는 위에 보이는 것으로 시켰어요

 

처음에 좀 당황,,,,봉다리에 넣어서 나오더라구요 ㅋ

 

흔들어서 비늴 푸시고 장갑끼고 손으로 드시면 되요~

 

여기서 고상한 척 하시면 안되는 거 알쥬`~`

 

보일링크랩 (Boiling Crab) 특성상 손으로 팍팍~!

 

첫데이트라면 비츄 ㅋㅋㅋㅋㅋ

 

저는 두세번 지인들 모시고 간것 같아요

 

 

 

맥주도 한잔 드셔보세요 맛이~아우~어후~^^

 

근데 두어번 이후는 안가요~~~~

 

가격도 좀 쎄고~ 맛은,,,첫번 두번이 좋고,,,,,좀 물리는 맛이에요

 

첫경험 한다 생각하고 궁금하신분들은 가면 실망은 안하실 거에요